홈 > 보도자료
‘크리미널마인드’ 김영철, 범접할 수 없는 포스…국장 백산 열연.. 2017-07-10 463


‘크리미널마인드’에 김영철이 범접할 없는 강렬한 연기내공으로 열연할 전망이다.



 김영철.jpg



오는 26() 10 50 방송되는크리미널마인드’(연출 양윤호, 이정효/극본 홍승현/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에서 김영철은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 설립자이자 국장 백산을 맡아 그만의 묵직한 존재감을 다시금 각인시킬 예정이다.

김영철이 분한 백산은 오직 한국판크리미널마인드에서 만나 있는 새로운 캐릭터로 NCI 팀원들의 든든한 바람막이 역할을 자처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팀을 이끄는 인물. 그는 정치적이면서 인간적인 면모를 모두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로 극의 중심을 잡아 나간다.

특히 백산은 어느 쪽에 치우치지 않는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NCI 책임자이지만 좀처럼 속내를 가늠할 없는 행동들로 극에 긴장감을 부여할 것이라고. 이에 그의 가려진 본심과 NCI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김영철의 압도적인 아우라는 오는 26() 10 50 방송되는 tvN 수목 드라마크리미널마인드에서 만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