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보도자료
'크리미널 마인드', 서울시와 손잡고 여성 폭력 예방 캠페인.. 2017-07-31 423
서울시.jpg

‘크리미널 마인드’(연출 양윤호/극본 홍승현/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여성 폭력 예방 캠페인에 나선다.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 매 회마다 새로운 사건이 발생돼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사회에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며 경각심을 이끌어낼 tvN ‘크리미널마인드’가 오는 8월~9월 두 달 동안 여성안심특별시 정책을 추진 중인 서울시와 온라인, SNS, 거리 캠페인을 통해 여성 폭력 예방에 대한 시민 인식을 제고하고, 서울시 여성안전 정책을 알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tvN과 서울시가 보유한 SNS 채널에 ‘서울시xtvN 크리미널마인드가 함께 여성안전을 지킵니다’ 문구를 넣은 포스터를 게재하는 것은 물론 ‘크리미널마인드’의 한 장면에 서울시 정책을 소개하는 자막을 넣은 1분미만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시민들에게 알린다고. 

뿐만 아니라 서울시 여성안전정책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안심이’ 앱에 공동 캠페인 팝업 배너 노출과 공동 캠페인 부채를 제작해 여성안심보안관, 여성안심귀가스카우트들의 거리 캠페인 시 배포할 계획이다. 

이에 엄규숙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데이트폭력, 몰래카메라 범죄, 가정폭력 등 여성을 대상으로 한 폭력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공동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서울시 여성안전 정책들을 효율적으로 알리고, 여성이 안전한 서울을 조성하는데에도 계속해서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6일(수) 첫 방송된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박진감 넘치는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매 회 새로운 사건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